본문바로가기

제대로 일하는 의회, 열정이 넘치는 의회,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의회 이태용 부의장입니다.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활동사항

홈으로
  • 의정활동
  • 활동사항
활동사항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도봉구의회, 제8대 마지막 임시회 마무리
작성자 도봉구의회 작성일 2022.06.24 조회수 2915
도봉구의회(의장 박진식)는 6월 24일(금) 오전 10시, 제316회 임시회를 하루 일정으로 개회하였습니다.

제8대 의회의 마지막 임시회인 이번 임시회에서는 박진식 의장의 개회사와 함께 고금숙·김기순 의원이 5분 자유발언을 통해 4년간 의회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구민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하였습니다.

박진식 의장은 개회사에서 “제8대 도봉구의회 의원 모두가 그동안 코로나19 확산과 경기침체,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등으로 힘든 여건 속에서 구민의 대변자로서 지역발전과 구민의 편안하고 안전한 삶을 위하여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왔다”고 소회를 밝혔습니다. 이어, “새로이 출범하는 제9대 도봉구의회에 거는 기대가 큰 만큼 구민에게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고 구의회가 더욱 활기차고 내실있게 운영됨으로써 도봉구가 보다 더 큰 발전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하며, “제8대 도봉구의회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과 깊은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고금숙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4년 동안 짧지만 보람찬 의정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다. 제9대 의회에서는 민생현안에 대해 의원 모두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함으로써 지역주민들로부터 신뢰받고 칭찬받는 그 날이 오도록 노력해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구민의 한 사람으로서 늘 애정 어린 관심을 가지고 도봉구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분들을 응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진 5분 자유발언에서 김기순 의원은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되돌아보며, “벌써 4년이 전광석화처럼 지나갔다. 지역을 위해 앞으로 더 해야 할 일도 산재해 있으나 못다한 아쉬움이 많다. 구의원으로 재직할 때와 똑같은 마음가짐으로 한결같이 도봉구민을 위해 봉사할 것이며 사랑하고 헌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임시회를 끝으로 2018년 7월 출범한 제8대 도봉구의회는 모든 공식 의사일정은 종료하였으며, 오는 7월 7일 제317회 임시회에서 제9대 의장·부의장 선출을 시작으로 새로운 제9대 도봉구의회의 의정활동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도봉구의회, 제9대 의장 선출 및 개원식 성료
이전글 도봉구의회, 제315회 임시회 폐회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