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대로 일하는 의회, 열정이 넘치는 의회,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의회 이태용 부의장입니다.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론보도

홈으로
  • 의정활동
  • 언론보도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도봉구의회, 송곳 같은 구정질문 “살아있네!!” (시사프리신문 14.10.1일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0.02 조회수 1637
도봉구의회, 송곳 같은 구정질문 “살아있네!!” (시사프리신문 14.10.1일자) - 1
▲ 이태용 의원(방학1·2동)

이태용 의원은 민선6기가 시작 된지 벌써 3개월이 지났음에도 종합적인 인사계획이 수립되지 않았다며, 조직의 탄력성과 안정성을 유지하고 예측 가능한 인사를 위해서 종합적인 인사계획수립이 하루빨리 수립되어야 한다고 발언했다. 더불어 민선6기에 제안한 7개 분야, 23개 단위사업, 59개 세부사업의 추진을 위한 조직 개편도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며, 계획에 맞는 조직을 개편을 해줄 것을 요구했다. 두 번째로 ‘방학동 산28번지 직업학교 설립’에 대한 집행부의 입장과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질문했다. 해당 사업지는 2008년 당시 도시관리국장이 ‘재정투·융자 심의 결과 및 중기재정계획을 수립하여 추진하겠다했지만 현재까지 아무런 조치가 이뤄지지 않았다. 해당 개발사업은 이전에 불발됐던 주택분양사업에 비해 용도적으로 공공성이 담보돼 있고, 여기에 학교 측에서 공공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주민을 위한 산책로와 생태공원, 개방형 도서관설치 등 지역 및 구청의 의견을 전폭적으로 우선 수렴하는 계획안을 갖고 있으며, 추진과정에서도 의견청취 등 다방면에서 주민들이 살고 있는 주거환경의 질 향상을 우선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는데 이에 대해 ‘사업비를 들여 공익개발로 추진 할 것인지’, ‘주민생활 복지관련 시설을 설치할 것인지’ 구청장의 의견을 물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4.19민주묘지 신년참배나서(서울강북신문'14.1.5일자)
이전글 도봉구의회, 제240회 정례회 구정질문 펼쳐(지역연합신문'14.9.30일자)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