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대로 일하는 의회, 열정이 넘치는 의회,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의회 강신만 의원입니다.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론보도

홈으로
  • 의정활동
  • 언론보도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강신만 의원 5분 자유발언(서울포스트신문'15.4.23일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5.12 조회수 1217
강신만 의원 5분 자유발언(서울포스트신문
강신만 의원은 지난 4월 15일 245회 제2차 본회의에서 도봉구에서 발생한 동공, 침하, 도로 함몰(씽크홀)이 인근타구에 비해 발생건수가 많음을 지적하고 도봉구의 지역적인 특색 및 지반의 특성 등 제반사항을 고려하여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통해 세부적이고 장기적인 특별관리 대책을 수립하여 시행 해 줄 것을 촉구하는 5분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강의원은 최근 관내 도당로 106-1(방학동 700-33호)주변에 도로 침하 현상이 발생한 것을 초기에 발견하여 민원을 제기한 사항이 있었다고 말하고 인근 타구에 비해 도로함몰(씽크홀)이 발생 건수가 다소 많은 것과 지역적 특성을 고려하더라도 획일적이고 형식적인 서울시 특별관리대책으로만 해결 될 수 있다고 생각되지는 않는다며 도봉구의 지역적인 특성 및 지반의 특성 등 모든 제반 사항을 고려하여 정확한 진단 및 점검을 통해 도로 함몰(씽크홀)에 대한 도봉구 특별관리대책을 수립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했다. ​

이어 도로 함몰(씽크홀)에 대한 대책은 단기간에 해결 될 수 없으며 여러 부서가 연관되고 많은 예산이 소요되는 사업이라며 일시적으로만 형식적인 점검 및 대비에 그칠게 아니라 항상 구민이 편안하고 안전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도봉구를 만들 수 있도록 세부적이고 장기적인 도봉구 특별관리대책을 수립하여 시행해 달라고 촉구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의정인터뷰)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지역연합신문'15.2.9일자)
이전글 도봉구 도로함몰 타지역보다 잦아(시민일보'15.4.21일자)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