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대로 일하는 의회, 열정이 넘치는 의회,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의회 강신만 의원입니다.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론보도

홈으로
  • 의정활동
  • 언론보도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도봉사랑나눔봉사회 제1회 정기총회 개최(서울포스트신문'15.1.9일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1.20 조회수 2971
도봉사랑나눔봉사회 제1회 정기총회 개최(서울포스트신문
7명 청소년에게 장학금 전달과 이웃돕기 쌀도 전달​

티브로드 이봉규(강북 도봉 노원)대표 수석부회장 선임   ​

지역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도봉사랑나눔봉사회(회장 양정기)가 지난 16일 도봉구민회관 소공연장에서 제1차 정기총회를 갖고 청소년 장학금 전달과 이웃돕기 쌀 전달을 함께 개최했다.

이날 제1차 정기총회에서는 업무보고·회계보고·감사보고가 차례로 진행됐으며, 티브로드 강북·도봉·노원 이봉규 대표를 수석부회장으로 선임했다.​

도봉사랑나눔봉사회는 각 학교에서 추천받은 7명의 청소년들에게 3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했고, 관내 어려운 이웃과 북한이탈주민, 요셉의 집에 쌀을 전달하는 순서를 가졌다.

양정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는 세월호 사건과 6.4 지방선거로 인한 1차 년도의 사업을 활발하게 하지 못했다. 하지만 ‘사랑과 봉사와 희생’을 실천하고자 조직을 정비하고, 재정확충에 기여하고, 봉사자의 질적 향상에 중점을 두는데 많은 활동을 벌였던 한 해”라고 말하고 “도봉사랑나눔봉사회원 모두는 2015년에도 힘차고 활기차며 겸손하고 배려하는 모습으로 이웃을 위한 사랑을 베풀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해 나 갈 것을 다짐한다. 또 오늘 장학금을 전달받는 학생들은 꿈과 희망을 갖고 학업에 더욱 정진하길 바라고, 쌀을 전달받은 이웃들에게 오늘이 희망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도봉사랑나눔봉사회 회원인 차명자 부의장도 축사를 통해 “처음시작은 미미했지만 점점 활발해지는 봉사회의 모습에 순수한 봉사를 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모습에 마음이 따뜻해진다. 오늘 장학금과 쌀 전달은 우리가 갖고 있는 것을 나누고자 마련된 것이고, 이를 위해 지난해 운영한 일일찻집에 관심을 가져준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사랑나눔봉사회 좋은 일 할 수 있게끔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고, 사랑나눔 봉사회에 함께 참여해주는 도봉구의회 강신만·이은림 의원에게 특별히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하고 참석해 자리를 빛내준 이경숙 이근옥 의원에게도 고마움을 표했다.​

특히 이날 수석부회장으로 선임된 이봉규 대표는 “순수한 마음으로 지역활동을 펼치고 있는 도봉사랑나눔봉사회에 함께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회원들과 함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일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도봉사랑나눔봉사회가 전달한 장학금 210만원과 쌀은 지난 2014년 11월 13일 신동아 아파트 1차 정문앞 일심해장국 건물 2층 로이호프에서 개최한 일일찻집의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도봉 사랑나눔 봉사회’는 지난 2013년 10월 14일 창단해 양정기 회장을 중심으로 200여명의 회원들이 소속돼 활동하고 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방학2동 주차장 부족문제 해결방안 필요하다(서울강북신문'15.1.26일자)
이전글 도봉구의회 강신만 의원 구정질문(지역연합신문'14.12.26일자)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