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대로 일하는 의회, 열정이 넘치는 의회,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의회 강신만 의원입니다.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론보도

홈으로
  • 의정활동
  • 언론보도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도봉구의회 강신만 의원 구정질문(지역연합신문'14.12.26일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2.30 조회수 1176
도봉구의회 강신만 의원 구정질문(지역연합신문
도봉구의회 제242회 정례회 구정질문을 통해 강신만 운영위원장은 첫 번째로 1126번 마을버스 운행노선에 관해 문제점을 지적했다. 1126번의 노선이 강북청소년수련원까지 연장됨에 따라 배차간격이 4~5분 이던 것이 5~7분으로 늘어나 방학2동 주민이 불편함을 건의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계속 민원을 제기했지만 한정된 버스자원으로 어렵단 말만 되풀이 되고 있다며 1126번의 노선을 원래대로 돌린던, 배차간격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증차를 하던 방법을 강구해 줄 것을 촉구했다.

이어진 질문에선 장애인단체에서 일어났던 공금횡령 및 이권개입 등을 예를 들면서 도봉구청의 철저한 지도감독의 필요성에 대해 주장하고, 비리의 재발방지 대책을 요구했다. 장애인단체와 노점상의 연합에 관해서도 철저한 관리감독의 필요성을 주문했다.

방학동 도깨비 시장 활성화를 위해 고객 평가단 운영, 한시적 주정차 허용, 표지판 및 노면 표시 등을 제안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도봉구의회 제242회 정례회 이동진 청장 구정답변(지역연합신문'14.12.26일자)
이전글 장애인의 정확한 실태조사와 맞춤형 복지정책 필요(동북일보'14.12.22일자)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