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대로 일하는 의회, 열정이 넘치는 의회,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의회 안병건 의장입니다.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론보도

홈으로
  • 의정활동
  • 언론보도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강북·도봉 구의원들 도봉소방서 방문(강북신문 2011.8.22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8.23 조회수 2646
강북·도봉 구의원들 도봉소방서 방문(강북신문 2011.8.22자) - 1
2011 을지연습 기간 중 강북·도봉 구의회원들이 도봉소방서를 방문해 훈련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강북·도봉 구의원들 도봉소방서 방문  
  
  2011 을지연습 기간 중 도봉소방서 방문해 훈련상황 살펴  
    
  
강북·도봉구의회와 강북통합방위협의회가 국가 비상사태 시 위기관리능력 배양을 위해 민·관·군·경 합동으로 8월 16일부터 19일까지 실시하는 ‘2011 을지연습’훈련 상황을 살피기 위해 17일 도봉소방서에 방문했다.

강북구의회는 유군성 의장, 김용욱 부의장, 박성열·이영심의원이 참석했으며, 도봉구의회는 이석기 의장, 조숙자 부의장, 김용운·안병건·이태용 의원이 참석했다.

참석의원들과 협의회 임원들은 도봉소방서의 을지연습 종합상황실을 방문하여 훈련 상황을 참관했고, 강북구의회 유군성 의장은 “매사건마다 발 빠른 사고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점을 알고 있다. 앞으로도 더 발전하는 도봉소방서가 되길 바란다”고 참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2011 을지연습’에는 전국 시·군·구 이상의 행정기관과 주요 민간업체 등 3천 8백여 기관에서 40여만 명이 참가한다. 이 훈련은 비상시 공무원들의 대응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훈련, 국민의 안전과 밀접한 국지도발대응훈련, 주민대피훈련, 지진·해일훈련 및 사이버 공격대비 등의 훈련에 중점을 두고 실시된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지역현안·지역사업 해결 ‘한목소리’(서울강북신문'11.7.10일자)
이전글 “서울과학관, 도봉구민에 좋은소식 안겨주길” (강북신문 2011.8.22자)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