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대로 일하는 의회, 열정이 넘치는 의회,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의회 안병건 의장입니다.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론보도

홈으로
  • 의정활동
  • 언론보도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도봉구 안전위해 구의원도 함께합니다” (서울강북신문'12.11.19일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11.23 조회수 920
“도봉구 안전위해 구의원도 함께합니다” (서울강북신문
도봉구의회 안병건 의원이 지난 11월 9일 10시 도봉구청 다목적교육장에서 관내 안전 위해요소 감시 활동을 위한 제2기 안전모니터봉사단에 위촉을 받고 위촉식 및 교육을 마쳤다.

안전모니터봉사단은 생활주변 위험요소를 찾아내어 안전사고를 사전 예방하는 등 재난안전관리 활동을 하는 봉사단체로서, 구는 지난 9~10월 지역신문, 구 홈페이지 홍보 등을 통해 구의원, 주부, 직장인, 학생 등 총 17명으로 구성된 제2기 안전모니터 봉사단을 구성했다.

이날 행사는 단원 위촉장 수여, 안전모니터 신고방법 교육, 그리고 임원 선출 등으로 진행됐으며, 위촉된 17명의 단원들은 앞으로 2년간 안전사고가 발생할 소지가 있는 일상생활에서의 위해요소를 상시 발굴하여 신고·제보하는 활동을 한다.

안병건 의원은 “평소에 우리 주변의 구민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위험을 미리 찾아내고 사전에 예방하여 앞으로 도봉구를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안전 모니터 봉사단의 활성화를 다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지역현안·지역사업 해결 ‘한목소리’(서울강북신문'11.7.10일자)
이전글 아레나공연장 창동지역 유치 건의문 채택(전국매일신문'12.11.19일자)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