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대로 일하는 의회, 열정이 넘치는 의회,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의회 안병건 의장입니다.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론보도

홈으로
  • 의정활동
  • 언론보도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창2동 주민복지복합센터’ 문제 있다!(시사프리신문'13.12.4일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12.04 조회수 535
‘창2동 주민복지복합센터’ 문제 있다!(시사프리신문
안병건 도봉구의원 “운영위원회 결정 옳았다” 주장

도봉구의회 안병건 의원은 지난 달 20일 오후 도봉구 창2동 주민복지복합센터 건립 예정 부지를 방문해 건립 반대를 주장하며 문제점을 제기하고 나섰다.

이날 안병건 의원은 부지선정에 대해 반대를 주장하고 앞서 열린 운영위원회 위원으로서의 입장을 밝히는 등 창2동 주민복지복합센터 현장방문을 펼쳤다.

안병건 의원은 ‘주민복지 복합센터가 들어올 수 없는 공간에 센터가 들어서려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센터 예정부지와 나란히 붙어있는 사우나·모텔 겸 양로원 시설이 있다”는 점을 지적하는 등 “건립 후 심각한 주차문제가 야기될 수 있다”며 건립반대에 대한 입장을 확실히 밝혔다.

이어 안 의원은 “도봉구의회 운영위원으로서 지난 230회 임시회가 운영위원회에서 파행된 이유로 창2동 복지센터 사업이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이다”고 강조하며, “운영위원회에서 관례대로 임시회 일정을 잡았다면 더 큰 문제가 일어났을 것이다. 더 큰 파행을 막기위한 활동이었다”고 덧붙여 주장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봉사시간 1000시간 봉사의 달인(지역연합신문'13.12.9일자)
이전글 안병건 의원, 창2동 주민복지복합센터 현장방문(서울강북신문'13.11.25일자)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