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대로 일하는 의회, 열정이 넘치는 의회,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의회 안병건 의장입니다.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론보도

홈으로
  • 의정활동
  • 언론보도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도봉구의회 재무건설위원회 현장방문 실시(강북신문 2011. 11. 7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11.08 조회수 1916
도봉구의회 재무건설위원회 현장방문 실시(강북신문 2011. 11. 7자) - 1
도봉동 건설자재창고에 방문한 재무건설위원들이 시설을 둘러보고 설명을 듣고 있다.

  도봉구의회 재무건설위원회 현장방문 실시  


  1일 방학천 생태하천·도봉동 건설자재창고 둘러봐  

도봉구의회 재무건설위원회(위원장 이성희)가 지난 1일, 제212회 임시회 일정 중 방학천 생태하천 공사 현장과 도봉동 건설자재창고를 둘러보았다.

방학천 생태하천 조성공사 현장에서는 자전거도로와 산책로 조성을 위해 교량 하단 부 높이 조정 공사 진행시 교량과 일반도로의 경사가 높아진다는 민원이 있어 방문헸다.

현장을 둘러본 의원들은 주민들이 말하는 자전거도로와 산책로 조성으로, 교량 하단 부 높이 확보 위해 교량을 재설치 할 시 경사가 심해지는 것에 대한 주민의견을 받아들이며, “공사가 될 시 우기 시 건물로 빗물유입과 동절기 결빙시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다”는 의견을 내며 방재치수과장과 현장소장에게 빗물받이 추가설치 등을 통하여 주민불편 사항을 해소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원인불명의 화재로 신축을 해야 하는 도봉동 건설자재창고 시설현황을 돌아보았다. 현장을 둘러본 재무건설위원들은 창동(788-1호)에 추진 중인 건설자재창고에 방대한 장비와 자재를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이 될 수 있도록 수요파악을 철저히 해줄 것을 당부하는 것으로 현장방문 활동을 마쳤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지역현안·지역사업 해결 ‘한목소리’(서울강북신문'11.7.10일자)
이전글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도봉구의회!!(시사프리 2011. 10. 12자)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