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대로 일하는 의회, 열정이 넘치는 의회,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의회 안병건 의장입니다.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론보도

홈으로
  • 의정활동
  • 언론보도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안병건]“어르신들, 맛있게 잡수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5.08 조회수 622
[안병건]“어르신들, 맛있게 잡수세요” - 1
안병건의원이 홀로사는 어르신의 집에 방문해 도시락과 간식거리를 건네고 있다.


  안병건 구의원, 지난 4일 도시락 배달봉사 펼쳐  
  
“욕심을 버리고 구민의 뜻을 따르고, 봉사하겠습니다” 도봉구의회 창1·4·5동 출신 안병건 의원의 말이다.

안 의원은 구의원으로 당선되기 전부터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셔틀버스 운전 봉사와 도시락 배달 봉사를 꾸준히 해 오고 있었다. 당선이후 의회 일정과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기위해 바쁠법도 한데 안 의원은 이 봉사활동을 놓지 못하고 있다.

지난 4일 도시락배달을 함께 했다. 이날 안 의원은 항상 함께 도시락 배달 봉사를 펼쳐오고 있다는 창5동 금호아파트의 한 어르신을 소개하며 서울시 봉사상을 받은 훌륭한 어르신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무더웠던 날씨 속에서 이날 안 의원과 어르신은 도시락을 가득 싣고 홀로 사시는 어르신 17가구를 방문하며, 안부인사와 도시락을 전달했다.

안 의원은 “1년, 12개월, 모두 다 봉사의 달이라고 생각한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어르신을 위해 봉사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안병건 의원은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셔틀버스운전 봉사와 도시락배달 봉사 외에도 장례봉사, 복지관 배식, 교통정리 등 지역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음을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지역현안·지역사업 해결 ‘한목소리’(서울강북신문'11.7.10일자)
이전글 도봉 월천초, 주2회 현장견학(서울일보 2012. 5. 3자)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