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구민과 함께 보고, 느끼며, 실천하는 도봉구의회
서브비주얼 이미지

언론보도

홈으로
  • 의회소식
  • 언론보도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재무건설위원회 고양생태공원으로 현장방문(서울강북신문'13.9.9일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9.11 조회수 1236
재무건설위원회 고양생태공원으로 현장방문(서울강북신문
▲ 재무건설위원회 위원들이 5일 무수골생태치유공원 조성사업과 관련해 고양생태공원으로 현장방문을 다녀왔다.  

무수골생태치유공원 조성사업과 관련해 제228회 도봉구의회 임시회 회기중 인 9월 5일 재무건설위원회(위원장 신창용)가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으로부터 사업과 관련한 내용을 보고받고 질의응답시간 후 고양생태공원으로 현장방문 활동을 가졌다.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의 보고 후 질의응답을 통해 조숙자 의원은 “무수골 내에서 진행할 체험프로그램 중 블루베리 농장체험은 협의가 된 내용인지”를 물었고, 시립대학교 관계자는 “무수골 내에 비닐하우스 농장하는 주민과 얘기했지만 결정된 사안은 아니라”고 대답했다. 그 밖에 조숙자 의원은 무수골 내 숙박시설 조성과 관련한 계획이 부족하다고 지적하고 보안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차명자 의원은 무수골 토지주와의 관계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물었고 주민과의 마찰없이 잘 진행되길 바란다고 말했고, 구 자체적으로 산림치유사 같은 전문가들을 활발하게 양성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신창용 위원장은 무수골생태치유공원 조성시 도봉구 어린이들이 방문했을 때 어린이들을 위해 나비와 잠자리 등 곤충들을 자세하게 관찰 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할 계획은 없는지를 물었다.

이후 재무건설위원회 위원들은 이날 오전에 질의응답을 마치고 오후에 고양생태공원으로 현장방문을 다녀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공직경험 의정에 쏟아부을터
이전글 제228회 임시회 폐회(동북일보'13.9.9일자)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